워싱톤시온장로교회

Washington Zion Presbyterian Church

섬기는 분

김신태 목사는 한국에서 숭실대 영어영문학과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도미하여 캘리포니아에 있는 바이올라 대학의 탈봇신학교에서 목회상담학을 공부했습니다. 할아버지 때부터 선교사로부터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인 가정에서 자랐으며, 목회자였던 아버지를 이어 중학교 때부터 목회자로 서원하여 목사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자랐음에도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한 것은 대학을 입학하기 일 년 전이었다고 고백하기에, 교회 안의 명목상의 신자들이 어떻게 성령의 사람으로 거듭나고 변화될 수 있는가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신앙적인 갈등과 대인관계의 문제를 겪는 이들에 대한 연민의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가정사역과 상담을 공부하면서, 한 영혼의 건강함과 가정의 화목함, 남편과 아내/부모와 자녀의 관계 회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건강한 교회는 건강한 가정을 회복하고, 건강한 자녀들을 양육하고, 나아가 건강한 사회를 이끌 선한 영향력을 지닌 사람들을 만들어낸다고 믿으며, 교회의 양적인 성장과 확장보다는 교회 안의 화목과 화평을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기는 소박한 꿈을 지닌 목회자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교회는 그 크기와 상관없이 하나님의 가장 본질적인 꿈인 열방을 제자 삼는 선교적 사명과 예수님이 돌보셨던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 대한 긍휼의 사역을 주님이 다시 오시는 그 날까지 지속해 가야 한다고 믿는 목회자입니다.

2 thoughts on “섬기는 분

  1. 김신태 목사남 반가워요

    엘에이 방문 중에 목사님 생각나서 연락 하려고 했더니 워싱턴에 있네요.

    안영수 목사 입니다. 시카고에 있던.

    연락 한번 주세요

    1. 목사님 정말 반갑습니다. 그동안 홈페이지 관리가 부족했는데, 이제 다시 시작합니다. 제가 한 번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